본문 바로가기
일상관찰

이상일 커피하우스 까치울역 카페 찾으시면 추천

by 관찰자0_0 2023. 3. 19.
반응형


까치울역에서 장어로 배를 채우고 난 후 느끼함을 달래고자 카페를 찾아보다 이상일 커피하우스 라는 곳을 발견하고 가봤습니다

장인포스가 느껴지는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를 내리고 계셨는데 직접 핸드밀로 원두를 갈아 커피를 정성스레 내리는 모습은 정말 우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멋있어 보였네요

저는 핸드드립 커피를 시켰는데 커피의 향과 맛 산미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엄마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카페인에 약한 엄마는 보리차처럼 물 비율을 많이해서 마시네요 이 카페의 좋은점은 직접 기호에 맞게 먹으라고 물과 원액 따로 줘서 좋은거 같네요


와이프는 라떼를 시켰는데 라떼 역시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이 카페의 단점? 을 굳이 뽑자면 커피가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건데 정성스레 커피를 내리시는 사장님 모습을 보니 굳이 단점으로 생각하기보단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며 잠깐이나마 여유를 즐기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반응형

댓글